티스토리 뷰



오늘은 싸우는꿈 싸움꿈 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꿈을 자주 꾸는편은 아니지만

가끔 꿔도 별다른 생각없이 보내는데요

얼마전에 꿈에서 친구와 싸우는 꿈을 꿨어요

그래서 궁금해서 싸우는꿈 해몽에 대해서

몇 가지 찾아봤는데 재밌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사실 꿈해몽은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꿈을 꾸고 나니 궁금해서

이것저것 찾아본거에요

여러분도 그냥 재미삼아 해몽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싸움꿈 해몽에 대해

몇 가지 상황별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꾼 친구와 싸우는꿈 해몽입니다.


이건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해석된다고해요

만약 심하게 싸운 상황이라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의 파트너와

사업을 하시는분이라면 사업파트너와

헤어질 수 있다는 의미라고해요

흉몽인셈이죠

하지만 만약 친구와 싸우는데

친구가 사망한다면 길몽이라고합니다.

이 꿈의 경우 현재 자신이 관여한 일이나

사업 등에 경쟁자가 자신의 동료에 의해서

제거 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애인과 싸우는꿈 해몽 입니다.


꿈에서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싸운다면 둘의 사랑이

더욱 깊어진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꿈은 반대라더니 반대로 해석되나봅니다.



꿈에서 누군가에게 얻어맞는 꿈의 경우


길몽으로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꿈을 꾸신분들은 복권이라도

하나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몽둥이로 누굴 두들겨 패는 꿈의 경우


현재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힘들었던 일이 있다면 잘해결되는 등

여러운 상황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이것도 길몽으로 좋은 꿈입니다.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의 경우


뭔가 안좋은 일 등의 구설수에 오르거나

어떤 시비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긴다는 의미로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동물을 때리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뜻밖에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저는 동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꿈은 꿔본적은 없지만 좋은 꿈이네요

이런 꿈을 꾸셨다면 로또를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사람에게 집단으로 얻어맞는 꿈


집단폭행이라니 이건 아무리

꿈이라고해도 끔찍하네요

하지만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뜻밖에 행운이 찾아오거나

금전적인 이득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싸우는꿈 해몽으로

몇 가지 상황별 싸움꿈 해몽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좋은꿈도 있고 나쁜꿈도 있는데요

그냥 재미삼아 보시기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