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10(windows10)으로 업데이트하고 나서부터

인터넷을 할때 마다 가끔씩 멈추더니

응답없음 창이 뜨곤했습니다.

처음 한두번은 그렇다치는데 계속 이와 같은

현상이 반복되니 짜증이 나더군요



윈도우10 인터넷 멈춤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검색을 해보고 설정을 변경해봤습니다.

GPU 렌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

체크와 같은 설정을 변경해줬더니

인터넷 멈춤현상이나 응답없음이 안뜨는가 했더니

또 다시 프리징 현상이 나타나더군요



그래서 또 다시 다른 방법을 찾다가

드디어 해결법을 찾았습니다.

저도 다른데서 보고 시도한거지만

제가 직접해보고 성공한 방법입니다.

윈도우10 인터넷 멈춤 현상 응답없음이

자주 뜨시는분들은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응답없음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

은행 등의 사이트 접속할때 깔리는

보안프로그램들을 제거해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보안 프로그램들이 충돌을 일으켜

멈춤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은행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해도

나중에 해당 은행 사이트에 재설치 되니

걱정하실 필요없이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시작버튼을 마우스로 우클릭해서

나오는 메뉴에서 상단에 있는

[프로그램 및 기능]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럼 프로그램 제거로 바로 들어가집니다.

여기서 inisafe가 붙는 프로그램들이

바로 은행 관련 보안프로그램들이라고 합니다.

공인인증서나 웹보안 브라우저 프로그램입니다.

이름순으로 정렬해서 inisafe가 붙는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러한 방법을 통해

윈도우10 인터넷 멈춤 현상을 해결했습니다.

인터넷하다가 멈추고 응답없음 창이 떠서

짜증나는 일이 아직까지는 없네요

지금 일주일째 잘 쓰고 있네요

여러분도 한번 이렇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시적인 방법이긴 하지만 효과는 있네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빨리 이와 관련한

보완 패치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