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화장실 욕실 난방기로 요즘 핫한

아이뜨뜨 후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저희집은 화장실이 유난히 춥습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샤워를 하기가 겁나요

그러다가 티비홈쇼핑에서 핫똘이라는

욕실 난방기를 보게됐습니다.

1초 난방기라고 켜는 순간

바로 따뜻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는데 핫똘이말고

신제품으로 아이뜨뜨라는 화장실 난방기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물론 신제품이라 가격은 더 비쌉니다.

저는 아이뜨뜨로 구매했는데 구매하고보니

이제 홈쇼핑에서도 아이뜨뜨로 나오더라구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이 홈쇼핑보다는 약간 더 싼듯 합니다.

아이뜨뜨 욕실램프난방기의 경우

종류가 총 세가지입니다.

위에껀 제가 구매한 아이뜨뜨구요

간단한 제품 내용이 나와있어요



아이뜨뜨 종류로는 램프가 두개 있는 2구짜리와

램프가 세개 있는 3구짜리 제품

그리고 2구전구와 온풍기가 달려있는 제품이 있어요

저는 온풍기까지 달린 것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가장 비싸긴 해요

웬지 램프만으로는 별로 안따뜻할거 같아

온풍기까지 달린걸로 샀습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빨랐습니다.

하지만 설치가 쉽다고 했는데 어렵더라구요

욕실 타일에 구멍을 뚫어서 피스를 박아서 달아야해요

전동드릴이 작은거다보니 구멍 뚫는데 애를 먹었어요



이렇게 구멍을 뚫어서 피스못을 박아야해요

구멍은 총 두개를 뚫어야해요

여성분 혼자하기에는 어려울 수도 있어요

근데 업체에 연락하면 기사분이 와서

구멍뚫고 설치도 해준다고 합니다.

단지 출장비가 3~4만원 들어간다고해요

저는 돈 아까워서 제가 직접 설치했어요



욕실 난방기를 달기 위해 한시간 넘게

욕실 타일에 구멍을 뚫고

드디어 아이뜨뜨를 설치했습니다.

아이뜨뜨 후기에 대해 간단히 남겨보면

광고에서 말하는거처럼 1초만에

후끈후끈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온풍기 달린걸 주문한게 잘한듯해요

전구만 켜봤는데 전구만으로는 안따뜻해요

딱 전구 밑에가야 훈기가 느껴지고

욕실전체가 따뜻해지지는 않아요



하지만 램프랑 온풍기를 같이켜주면

따뜻한 바람이 욕실에 퍼져서

금방 따뜻해지기는 합니다.

확실이 아이뜨뜨 설치후로는

샤워하거나 화장실을 이용할때 켜주면

차이가 크긴 합니다.

저는 나름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화장실 난방기 욕실 난방기

아이뜨뜨 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남겨봤습니다.

결론은 제가 생각할때 램프만 있는 제품은

크게 효용성이 없을거 같습니다.

만약 아이뜨뜨를 구매할 생각이라면

온풍기가 달린 것으로 선택하세요

확실이 뜨거운 바람이 나와서 다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