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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엑셀 파일 합치기 병합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엑셀 프로그램은

업무상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기능이 워낙 많아 어려워하시는분들도 있는데

필요한 기능만 익히다보면 쉽습니다.



보통 업무별로 다양한 엑셀파일로

정리를 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여러 엑셀파일을

하나 파일로 정리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파일 합치기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릴테니 필요하신분들은

아래 설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엑셀 파일 합치는법은 간단한 프로그램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엑셀 파일 합치기"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이 나오실겁니다.

[다운로드]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이동되고

여기서 엑셀 파일 합치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이니 안심하고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해당 엑셀 파일 병합 프로그램은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실행이됩니다.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실겁니다.

프로그램 실행후 합치실 엑셀파일을

드래그해서 끌어보시기 바랍니다.

xls, cslsx, csv파일만 합치기가 가능합니다.




합치실 엑셀파일을 모두 불러왔으면

[합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합차기 작업이 이루어지고

위와 같이 저장 폴더 선택화면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이름으로 설정해서 저장하면 되는데

파일 형식은 무조건 CSV로만 저장이 됩니다.

저장 후에 파일을 엑셀로 여신다음

다른 형식으로 변환해서 다시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엑셀 파일 합치기 프로그램을 통한

엑셀 파일 합치는법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필요하신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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