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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전입세대열람원 발급 방법과

필요한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입세대열람원은 은행거래나 경매 등

다양한 용도로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각종 서류를 발급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입세대열람원 발급의 경우

인터넷으로 발급은 불가합니다.

직접 해당기관에 방문해서

발급받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전입세대열람원 발급방법과

발급시 필요한 준비물에 대해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입세대열람원을 발급받으시려면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가시면 됩니다.

즉, 주민센터에 가시면 간단하게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입세대열람원 온라인 발급은 안되지만

민원24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방문 신청만 가능하며 수수료의 경우

300원으로 저렴합니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전입세대열람원은 주민등록전입세대의

열람을 위해 신청하는 서류로

서두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가까운 주민센터에 방문해서 접수하고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입세대열람원 발급 준비물로는

민원인이 따로 준비할 것은 없습니다.

단,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이 필요하고

아까 말씀드린 수수료 300원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대리인을 통해 발급받을 경우

위임장과 대리인 신분증과 도장, 위임자 도장을

비롯해 입증 관련 서류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전입세대열람원 발급 방법과

발급 준비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본인이 직접가는 것은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하지만 만약 대리인을 통해

신청하시는분들은 사전에 주민센터에 연락해서

필요한 부분을 꼼꼼히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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